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니로 시작하는 단어 모음

 
 

 

니로 시작하는 단어 모음

 

 

끝말잇기 많이 하시나요? 요거 재밌죠 은근히!! 질 수 없는 승부!! 끝말잇기에서 만약 생소한 끝자리 음으로 끝났다면 머리가 아파지는데요. 그래서 사진에 이런 단어들은 알아두는것도 참 좋습니다. 이번에는 니로 시작하는 단어 들 한번 살펴 볼까요? 니로 시작하는 단어 생각해보면 니트, 니스 이정도 밖에 떠오르지 않는데요. 한번 기억해두면 잘 잊혀지지 않으니 한번 살펴보고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니로 시작하는 단어

니트

뜨게질하여 만든 옷이나 뜨개, 뜨게 옷으로 순화 합니다.

 

니스

프랑스 남동부에 있는 지중해에 면한 항구도시. 구름에 둘러싸인 해안이 매우 아름다운 휴양지로 극장과 도박장이 많습니다. 향수, 올리브유, 등이 유명합니다.

 

니퍼

전선이나 철사를 절단하는데 쓰이는 도구입니다.

 

니콜

니콜은 영국의 물리학자 입니다. 니콜 프리즘을 발명하여 광학 실험 발전에 공헌을 하였습니다. 또한 암석이나 광물의 박편 제작 방법을 발명하여 현미경 암석학에도 기여하였습니다.

 

 
 

 

니로 시작하는 단어 모음

니아신

물에 녹는 비타민 복합제 입니다. 비타민 비쓰리 라고도 불립니다.

 

니체

독일의 철학자 실존 철학의 선구자로 기독교적. 민주주의적 윤리를 약자의 노예 도덕으로 간주하고 강자의 군주 도덕을 찬미하였습니다. 그 구헌자를 초인이라 명명하였습니다.

 

니즈

신흥 공업 경제 지역을 일컫는 말입니다.

 

 
 

 

니코틴

담배에 들어있는 알칼로이드의 하나 입니다. 무색의 액체로 빛이나 공기와 접촉하며 산화하여 갈색을 띠고 알코올이나 에테르에 잘 녹습니다.

 

니그로

사하라 이남의 아프리카에 거주하는 흑인종입니다.

 

 

니로 시작하는 단어

나이트로기

즉 한 개의 질소 원자와 두 개의 산소 원자가 결합한 일가(一價)의 원자단. ≒나이트로ㆍ나이트로 원자단ㆍ니트로ㆍ니트로기ㆍ니트로 원자단

  
니콘
제정 러시아의 성직자입니다. 1652년 러시아 정교회의 총대주교가 되어 의식과 교서를 개혁하였으나, 많은 보수파 신도가 개혁에 반대하자 분열되어 교회의 약체화를 초래하였습니다.

 

니은
한글 자모 ‘ㄴ’의 이름.

 

 
 

 

니모닉
인간이 기억하기 쉬운 형태로 이름을 나타내는 기호. 예를 들어, 어셈블리 언어에서 더하기를 나타내는 애드(ADD)나 곱하기를 나타내는 멀(MUL) 따위의 명령 코드를 이룹니다.

 
니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승리의 여신입니다. 날개가 있고 종려의 가지와 방패, 월계관을 가졌습니다. 로마 신화의 빅토리아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