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양말꿈 해몽 꿈풀이



양말꿈 해몽 꿈풀이 




어젯밤 꿈에 양말을 신고 즐겁게 나들이를 가는 꿈을 꿨는데요. 아침에 꿈에서 깨어나자마자 너무 생생하게 기억에남아서 양말꿈 해몽 꿈풀이가 너무 궁금해 졌습니다. 얼핏 기억하기로는 꿈에서 양말을 신으면 좋은 소식을 가져다준다고 했던거 같은데 과연 곧 좋은 소식을 가져다줄지 기대가 되네요. 아님 로또를 사야하나 행복한 상상을 해봅니다. 양말꿈 해몽 꿈풀이 한번 알아봅시다. 

양말꿈 해몽

양말, 버선, 스타킹 등을 벗는 꿈

양말, 버선, 스타킹 등을 벗는 것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나빠지게 됩니다. 





신발이나 양말을 신었다 벗었다 하는 꿈

신발이나 양말을 신었다 벗었다 하는 꿈을 꾸게되면 신발이나 양말은 보증이나 보호막을 의미하는데요. 그것들을 벗어버리면 보증이나 협력자로부터 멀어진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양말이나 스타킹을 선물받는 꿈

양말이나 스타킹을 선물받는 꿈을 꾸게되면 갑자기 혼담이 오가거나 누군가의 도움으로 취업하게 됩니다. 

양말꿈 해몽 꿈풀이 

여러 종류의 양말을 벗는 꿈

여러 종류의 양말을 벗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사람과 인연이 끊어지거나 한동안 만나지 못하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 입니다. 


양말을 도둑맞는 꿈

양말을 도둑맞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사람들로부터 비난을 받거나 소외당하는등의 나쁜 소식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양말을 찾아도 좀처럼 나타나지 않는 꿈

양말을 찾아도 좀처럼 나타나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연인이나 친구, 가족의 행방을 알 수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양말꿈 해몽 꿈풀이 

양말을 신지 않은 꿈 

양말을 거의 입지 않았다는 것을 알면 심각한 문제에 대해 배우자와 동의하지 않지만 결국 같은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것을 나타냅니다.



 


양말을 씻는 꿈 

꿈에서 양말을 씻고 있다는 것은 오랫동안 함께하지 않은 친구들과 아름다운 곳에서 먹을 것을 의미합니다.


양말을 짜는 꿈 

꿈에서 모직으로 양말을 짠다는 것은 당신의 직업에서 당신과 함께 운이 있고 각 문제가 유리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흰 양말이 더러워지는 꿈 

흰 양말이 꿈에서 더러워지는 것을 보려면 가족 내 문제가 점차 사라지고 인내심을 가져야한다는 것을 암시 할 수 있습니다.


양말꿈 해몽 꿈풀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만약 당신의 꿈에서 양말을 구입하는 것을 보는 것은 당신의 직업이 아무런 문제없이 진행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양말을 판매한다는 것은 당신이 인생에있는 사람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참여가 가능한 한 빨리 일어날 것임을 나타냅니다. 아기 양말꿈은 여행하는 동안 돈을 쓰는 것에주의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