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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정읍시 재난지원금 신청하세요!




정읍시 재난지원금 신청하세요! 


정읍시민분들 어서 재난지원금 신청하세요! 

6월5일까지 신청을 하셔야 정읍시 재난지원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정읍 시민에게 재난기본소득 지원금을 드립니다.

 




정읍시 재난지원금 신청하세요!

기준일 2020. 3. 29일부터 신청일까지 계속 정읍시에 주소가 되어 있는 정읍시민

기준일 2020. 3. 29일 현재 주민등록상 주소지 읍면동사무소

1인당  10만원권 무기명 선불카드

사용기한 : 2020. 7. 31.까지입니다.

기한내 미사용 금액은 정읍시로 환수되며 카드 분실 시 재발행 불가

 

정읍시 재난지원금 사용처 

모든 정읍시 소재 사업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대형마트, 온라인, 사행·유흥업소, 프랜차이즈 직영점(보건복지부 방침준용), 전자상거래, 각종 공과금등의 사용은 불가합니다. 






정읍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 정읍시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또는 2020. 3. 29일 당시 주소지 읍면동사무소 방문 신청

- 2020. 5. 6.(수). ~ 6. 5(금) / 1개월간

- 온라인 신청  :  2020. 5. 6(수) 11:00  ~  5. 12(화) 18:00  /  5부제  24시간운영

  온라인 신청은 '신청' 만 가능하며, 카드수령은 방문신청기간 읍면동사무소 '방문수령'

  (신 청 인) 휴대폰 인증을 거친 본인 1인만 신청(카드대리수령자 지정 가능) 정읍시 홈페이지 

  단,  2001년이후 출생한 미성년자는 세대주가 대리신청 가능     

 - 5.14 ~ 6. 5일에 2020.3.29일 주민등록상 주소지 읍면동사무소 방문하여 카드 수령 

 - 본인 수령 : 본인 신분증,   대리인수령 : 대리인 신분증  





정읍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 방문  신청 : 2020. 5. 14(목)  ~ 6. 5(금) 09:00~ 18:00 공휴일 제외

- 세대주 및 세대원, 대리인이 신청합니다. 

- 동거인 신청 : 본인신청 원칙이나, 세대주가 동거인의 위임동의와 신분증 지참시 신청가능

 2020.3.29일 주민등록상 주소지 읍면동 사무소

 - 5부제 방식(세대주 주민등록번호 기준) 으로 해당 날짜에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