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세금 30%?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세금 30%?

 

 

로또 매주 구입하고 계신가요? 지난주 1등 금액이 무려 56억이였다고 하네요. 그럼 로또 실수령액은 얼마일까요?

로또는 1등 수령액에서 세금을 30%를 제외한 금액을 받게되는데요. 56억에서 세금을 30%로 제외하면 40억 정도 되겠네요. 로또 한방으로 인생역전을 꿈꾸시는분들이라면 로또 실수령액 궁금해 하실것 같네요.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바로가기

금액을 입력하면 바로 로또 실수령액 계산이 가능한 홈페이지가 있네요.

아래의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바로가기<<<<<

 

 
 

 

복권당첨금은 조세특례제한법에 의해 분리과세 됩니다.

당첨금 전액에 대해서 과세하지 않고 복권을 구입한 비용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서만 과세를 합니다.
또한 게임비를 제외한 당첨금을 기준으로 세금을 계산을 하며 당첨금의 3억까지는 22% 나머지금액에대해선 33%의 금액을 과세합니다.

- 5만원이하는 세금이 없으며, 당첨금 100% 수령합니다.
- 5만원초과 ~ 3억원미만 : 기타소득세(20%) + 주민세(기타소득세의 10%) = 22%
- 3억원초과 : 기타소득세(30%) + 주민세(기타소득세의 10%) = 33%
- 세액을 공제한 다음 지급 함으로 추가로 종합소득세를 신고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또 번호 추출기

제가 찾은 로또 실수령 계산기 홈페이지는 로그인없이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로또 실수령 계산기 뿐만 아니라 로또 번호도 생성해주는데요.

믿거나 말거나로 이 사이트에서 뽑은 로또번호로 한번 해봤더니 5등 당첨!

우연인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았답니다.

종종 이용하고 있어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로또만이 를 검색하셔도 됩니다. 그럼 로또 실수령액 계산기 이용하시고 추첨번호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소소하게 로또를 사고 발표날까지 기다리면서 행복한 상상을 하곤 합니다. 1등이 되면 정말 좋겠다하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