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화 차단 확인법 - 전화 차단당하면 연결이 되지않아?

전화 차단 확인법 - 전화차단 당하면 연결이 되지않아?

 

왜 내 전화를 안받는거야? 헤어진 연인에게서 자주 나오는 멘트입니다. 바로 전화 차단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지만 의심만 있을뿐 결국 수십통의 전화를 하고 나서야 아! 내 전화를 차단하였구나 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이런 경우 있으신가요? 연애시절 갑자기 연락이 되지않는 남편의 전화를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치면서 수십통의 부재중 전화를 남긴적이 있는데요. 정말 전화가 안되면 답답하기 마련이죠! 이때 정말 전화 차단을 해서 받지 않는건지 아님 전화가 꺼져있어서 혹은 바쁜일이 있어서 휴대폰을 못본 경우도 있죠. 그럼 전화 차단 확인법 한번 알아봅시다.

 

 
 

 

 

전화 차단 확인법 -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전화를 걸었는데 '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소리샘으로 연결됩니다. 연결후에는 통화료가 부가됩니다.' 라는 멘트가 나왔을때 두가지 상황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1. 신호음이 한번 울리고 바로 위와 같은 멘트가 나온다면 전화 차단을 한 경우 입니다.

2. 신호음이 대략 1분 정도 울리고 위와 같은 멘트가 나온다면 상대방이 어떠한 이유로 인해서 전화를 받지 못하는 상황이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차단 확인법 - 고객님의 사정으로...?

전화를 걸었는데 '고객님의 사정으로 인해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라는 멘트가 나올때는 상대방이 내 전화를 돌린것 입니다. 회의중이거나 운전중과 같은 상황에서 나의 전화를 받지 못하거나 받기 싫을때 전화를 끊어버린 경우입니다.

 

 
 

 

 

 
 

 

전화 차단 확인법 - 전원이 꺼져있어...?

전화를 걸었는데 '전원이 꺼져있어 소리샘으로 연결됩니다' 라는 멘트가 나왔을때는 상대방의 휴대폰 전원이 꺼져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이와 같이 다양한 상황이 나타납니다. 전화 차단 확인법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나를 차단 했다면 신호음이 울리자마자 소리샘으로 넘어갑니다. 나를 차단 했는지 혹은 정말 불가피한 상황이라 전화를 받지 못하는것인지 판단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